인도네시아 솔로의 최신 가족 명소 5곳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많은 관광객들은 솔로에 수많은 흥미로운 관광지가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솔로를 여전히 매우 잘 보존된 관습이 있는 문화의 도시로 알고 있습니다. 역사 관광 외에도 혼자 도시에는 많은 자연 명소가 있습니다가 아쉽습니다. 솔로 시에서 다양한 흥미로운 관광 명소를 탐험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권장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1. 트레테스 파머스 파크, 보욜리

Tretes Taman Tani 또는 Triple-T로 더 잘 알려진 곳은 아름다운 다채로운 꽃이 많이 모여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다양한 꽃이 제공되는 것 외에도 날씨가 맑으면 우뚝 솟은 메라피 산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경치를 즐기기 위해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전망대도 있습니다.

이곳은 또한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으므로 여기에 있는 동안 사진을 많이 찍으세요. 만개한 꽃을 제대로 보려면 연말이나 장마철이 오기 시작할 때 와야 한다. 그 이유는 건기에는 이곳의 꽃이 시드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입장권: IDR 5,000

주소: Gebyok Village, Samiran, Selo, Hamlet I, Samiran, Selo, Boyolali Regency, Central Java 57363. 좌표

전화: 0856 2539 609

운영 시간: 24시간

2. 데 티졸로마도에

De Tjolomadoe는 네덜란드 동인도 제도에서 물려받은 이전 설탕 공장 건물로 현재 복원되어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이 건물의 구석구석이 매우 흥미롭고 포토제닉합니다. 이곳에서는 과거 공장에서 설탕을 생산하는 대형 기계를 볼 수 있습니다. 기계는 방문객이 여전히 실제 공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유지 관리됩니다.

De Tjolomadoe는 국가의 사탕수수 농장의 역사에 대한 양방향 교육 박물관의 기능을 할 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거실과 같은 멋진 사진 명소를 어둠 속에서 네온 색을 발산하는 특별한 방에 제공합니다. 아바타 영화의 한 장면처럼. 산책에 지친 후에는 Tjolo Coffee 또는 식민지풍의 꽤 넓고 편안한 Besali Café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권: IDR 25,000

주소: Jl. Adi Sucipto No.1, Paulan Wetan, Malangjiwan, Kec. Colomadu, Karanganyar Regency, Central Java 57177.

전화: (0271) 785 1761

운영시간: 10:00 – 21:00 (월요일 휴무)

3. 산기란 고고학 박물관, Sragen (솔로에서 1시간)

산기란 고고학 박물관에서는 수백만 년 전의 다양한 인간, 동물 및 암석 화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의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지만 이 박물관은 현대적인 건물을 가지고 있어 방문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 박물관의 각 전시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모든 방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한이 박물관에는 화석과 고대에 대한 통찰력을 추가하는 흥미로운 양방향 미디어가 있습니다. 고대 생활을 묘사한 디오라마도 있습니다. 지루함과는 거리가 멀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이 박물관 주변에서는 확실히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놀랍게도 산기란 지역은 유네스코에 세계 문화 유산 중 하나로 등록되었습니다.

입장권: IDR 5,000/인 | 영화상영, IDR 60,000/단체

주소: Kebayan II, Krikilan, Kec. Kalijambe, Sragen Regency, Central Java 57275.

전화: (0271) 681 1495

4. 인도네시아 앗시리 하우스, 카랑가야르

이 초대형 현대식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건물은 한때 시트로넬라 또는 레몬그라스를 기본 재료로 에센셜 오일을 생산하는 공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향기를 생산하는 식물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초대받을 것입니다. 잎을 만지면 바로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식물도 있고, 줄기를 만졌을 때 특유의 향기를 풍기는 식물도 있다.

이 인도네시아 앗시리 하우스는 교육적인 관광지이지만 꼭 찍어야 할 흥미로운 사진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밝은 노란색의 금잔화 화단(gemitir)에서 시작하여 상당히 Instagenic한 건물의 건축에 ​​이르기까지.

공원을 산책하는 것 외에도 박물관에서 통찰력을 더하고 레스토랑에서 배를 채우고 기념품 가게에서 기념품을 구입하여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입장권: IDR 50,000(투어 활동, 워크샵, 음식 또는 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바우처 형식)

주소: Jl. Watusambang, Watusambang, Plumbon, Kec. Tawangmangu, Karanganyar Regency, Central Java 57792.

전화: 0812 1112 2263

운영 시간: 매일, 10.00 – 17.00

5. 원기리 카랑파융해수욕장

Solo Raya 지역, 정확히 Wonogiri 지역으로 이동하면 Karang Payung Beach라는 숨겨진 해변 투어가 있습니다. 이 해변은 여전히 ​​조용하고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지 않습니다.

해변은 깨끗하고 부드러운 백사장이 넓게 펼쳐져 있어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해변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은 물론 요새처럼 우뚝 솟은 높은 산호 위에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산호, 해변 모래 및 바다 파도의 조합은 사진을 더욱 이국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무료 가입

주소: Palem, Guntur Harjo, Paranggupito, Wonogiri Regency, Central Java 57678.

Wonderful Indonesia

이제 관광객들은 솔로 시를 방문해야 하는 백만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솔로는 놀라운 관광 잠재력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역사 관광 외에도 솔로의 자연 명소는 탐험하는 것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페이지를 방문하여 솔로 시와 그 주변 환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